단발머리 마동석 > 포토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문의전화    054-743-2202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단발머리 마동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루다 작성일19-11-13 23:36 조회23회 댓글0건

본문

''단발머리 마동석 '시동', 올해 가장 유쾌하고 따뜻한 마무리 "흥행예감""





쾌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했던 영화 ‘베테랑’ ‘엑시트’의 제작진이 올 겨울 유쾌하고 따뜻한 매력의 ‘시동’으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탄자니아 서북부 킬리만자로 국제공항에서 세렝게티 가는 길, 인구 27만의 지역 중심도시 아루샤를 지나 응고롱고로(Ngorongoro) 자연보호구역 입구까지는 깔끔하게 포장된 왕복 2차선 도로다. 도로 옆으로 사바나 초원이 끝없이 펼쳐지고 이따금씩 소 떼를 몰고 이동하는 주민의 모습도 보인다. 방목하던 소 떼가 가끔 도로를 횡단하고 막대기 하나만 든 목동이 느긋하게 뒤따른다. 흡사 순례를 떠나는 중세 성직자의 모습이 연상된다.

응고롱고로 분화구는 세렝게티의 축소판이다. 산꼭대기에 물웅덩이가 형성된 백두산 천지나 한라산 백록담과는 규모부터 다르다. 응고롱고로는 약 200만년 전 여러 개의 화산 활동으로 주변이 침식되면서 형성된 칼데라 지형이다. 분화구 지름만 약 20km에 달한다. 바닥보다 600m 높은 지점에 전망대를 만들어 놓았지만,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것만큼 허망한 행위도 없다. 어차피 한 컷에 담을 수 없기 때문에 규모를 보여 주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맨눈으로 전방 180도를 훑어도 한눈에 들어오지 않기는 마찬가지다.
동탄 현대시티몰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모델하우스 강화 쌍용센트럴파크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동탄 실리콘앨리동탄실리콘앨리모델하우스 힐스테이트 감삼 감삼 힐스테이트 봉담 중흥s클래스 봉담 중흥S클래스모델하우스 영등포 리드원 영등포 리드원모델하우스 속초 ktx스테이 속초 ktx스테이모델하우스 오목교 스카이하임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삼송 라피아노 운정 라피아노 삼송라피아노모델하우스 강서 크라운팰리스 광진 벨라듀 광진벨라듀모델하우스 광진 벨라듀 광진벨라듀모델하우스 송도 카사레스송도 카사레스 모델하우스 동탄 현대시티몰동탄 현대시티몰 모델하우스 송파 롯데건설 라클라쎄 송파 롯데 라클라쎄 송파 롯데 라클라쎄모델하우스 지젤시그니티 서초 지젤시그니티서초모델하우스 서초 지젤시그니티 광흥창역대원칸타빌 광흥창역대원칸타빌모델하우스 송라지구한라비발디 동두천 한라비발디 송라지구 한라비발디 송라지구 한라비발디 동두천한라비발디모델하우스 송라지구한라비발디모델하우스 동작하이팰리스2차 동작하이팰리스2 동작하이팰리스2차모델하우스 동작하이팰리스2차모델하우스 수성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모델하우스 여의대방트리미엄시티 여의대방트리미엄시티모델하우스 동대구역 라프리마 동대구역 라프리마모델하우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속초 ktx스테이 영통 테크트리 영통테크트리 지식산업센터 송파 롯데건설 라클라쎄 송파 롯데 라클라쎄 성남하이테크밸리 센터M
성남하이테크밸리 송파 롯데 라클라쎄 송파 롯데건설 라클라쎄 제대로 보려면 평평한 초원에 군데군데 습지가 형성된 바닥으로 내려가야 한다. 입장료는 하루 1인 71달러, 차량 35달러. 물론 개별적으로 갈 수 없으니 현지 여행사 상품에 미리 포함된 금액이다. 출입구를 통과한 사파리 차량이 지그재그로 이어지는 비포장도로로 끝없이 내려간다. 고도가 낮아질수록 분화구는 점점 넓어져 완전히 다른 세상으로 빨려 들어가는 착각이 든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동’이 ‘베테랑’부터 ‘엑시트’까지 유쾌한 웃음과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제작진의 흥행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5년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영화 ‘베테랑’은 서로 다른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케미, 짜릿한 액션과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전 세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며 1,34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이어 2019년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재난탈출액션 영화 ‘엑시트’는 공감을 자아내는 캐릭터들의 짠내나는 매력과 스트레스를 날리는 웃음으로 941만 관객을 사로잡으며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매 작품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케미와 시너지로 흥행 열풍을 이어온 제작진이 영화 ‘시동’으로 2019년 겨울 극장가를 유쾌하게 물들일 것이다.

영화 ‘시동’은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역대급 연기 변신과 케미,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인생 1회차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공감대를 높인 스토리로 기대감을 높인다. 과거를 알 수 없는 베일에 싸인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형'과 무작정 집을 나와 우연히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과 만나게 되는 '택일'의 티격태격 케미는 예측 불가한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빨리 사회로 나가 돈을 벌고 싶은 의욕이 충만한 '상필'과 불 같은 손맛으로 아들을 키워온 배구선수 출신 '택일 엄마' 등 생생한 캐릭터들의 활약은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유머러스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은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이들이 함께 그려가는 스토리는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우리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처럼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시너지, 공감대를 높인 스토리와 웃음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를 선사할 ‘시동’은 2019년 겨울 극장가를 찾은 남녀노소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재미와 케미'를 모두 사로잡을 역대급 캐릭터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영화 ‘시동’은 2019년 12월 개봉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TOP
  • 포시즌유스호스텔
  • 대표자 : 윤선길
  • 사업자번호 : 505-08-4760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 주소 : 경북 경주시 영불로 217 (진현동 850-11) 포시즌유스호스텔
  • E-mail : abcd6500@hanmail.net
  • 예약문의 : 054-743-2202 /
  • 입금계좌 :
  • 윤선길(포시즌유스호스텔)